단체 펜션 별바라기TRAVEL

  • 단체 펜션 별바라기경주월드/캘리포니아 비치

    보문관광단지의 각광받는 명소의 하나인 경주월드는 8만평의 대지에서 다양한 이벤트 행사, 신나는 놀이시설, 수영장, 눈썰매장, 물보라썰매장 등이 펼쳐지는 시민의 휴식공간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더없이 좋은 공간이다. 캘리포이나비치는 기존 정적인 휴식개념의 워터파크에서 벗어나 '젊음'과 '열정' 그 자체를 컨셉으로 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도입되는 대부분의 어ㅣ트렉션들 역시 익사이팅하고 컬러풀함 그 자체를 보여준다.

  • 단체 펜션 별바라기보문관광단지

    아시아 3대 유적으로 지정된 경주(1979,유네스코)의 보문호를 중심으로 약 1,033에 걸쳐 조성되어 있다. 충분한 숙박과 다양한 위탁시설을 제공함으로써 경주를 명실공히 종합적인 관광휴양지로 개발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맡고 있다. 주요시설로 각종 국내외 회의와 대규모 행사를 유치할 수 있는 국제회의장인 관광센터, 골프장, 각종특산품 및 관광기념품을 판매하는 종합상가, 놀이공원등이 있다.

  • 단체 펜션 별바라기신라밀레니엄파크

    경주시 보문단지 4000여평 부지에 신라의 옛 모습이 그대로 옮겨진 듯한 신라밀레니엄파크는 1000억원을 들여 신라가 가장 부흥했던 8세기 때 모습을 재현하고 있다. 초대형 특수효과 공연 및 마상무에 스턴트 공연이 함께하는 다이나믹한 역사문화체험 마을이다. 판타지, Interactive Attraction, 교육성, 고증성을 두루 갖춘 신라밀레니엄파크는 복합 체험형 역시테마파크로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하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다.

  • 단체 펜션 별바라기세계문화엑스포

    한국 최고의 문화체험 휴식공원으로 상시개장 되었습니다. 경주세계문화엑스포는 경북 경주시에 열리는 세계 각국의 문화를 체험하는 박람회입니다. 문화를 통해 새로운 시대를 개척하겠다는 걍력한 의지이자 희망찬 미래를 향한 도전입니다. 문화와 체험과 휴식이 있는 신개념인 '문화테마파크'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공원에서 차별화된 문화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단체 펜션 별바라기불국사

    구름을 마시고 토한다는 토함산(745m)의 중턱에 자리하고 있는 불국사는 찬란한 신라 불교문화의 핵심으로 1,440년전 신라 법흥왕 22년에 그 어머니 뜻에 따라 나라의 안정과 백성의 평안을 위하여 세워졌으며, 그 후 신라 경덕왕(742-764)때 재상 김대성이 다시 지어 절의 면모를 새롭게 하였다. 그 뒤 임진왜란으로 건물은 물론 값진 보물들이 거의 불에 타거나 약탈되었다. 1920년 이전에는 일부 건물과 탑만이 퇴락한 채 남아 있었으나, 지속적인 원형복구 및 보수로 국보 7점을 간직한 오늘날 대사찰의 면모를 갖추게 되었다.

  • 단체 펜션 별바라기석굴암

    국보 제24호인 석굴암은 신라 경덕왕 10년에 당시의 재상인 기맫성에 의해 창건되었다고 전해진다. 석굴암의 구조는 방형과 원형, 직선과 곡선, 평면과 구면이 조화를 이루며 특히 벽주위에 조각된 38체는 어느 것 하나 걸작이 아닌것이 없고 전체적인 조화를 통해 고도의 철학성과 과학적인 면모를 나타내고 있으며 중앙에는 백색 화강암으로 된 어래좌상의 보존물이 동해를 굽어보고 있다. 여래좌상이 바라보는 시선은 문무왕 수중왕릉인 봉길리 앞 대왕암을 향한다.

  • 단체 펜션 별바라기경주민속공예촌

    19명의 장인드르이 작품활동 및 제작과정을 살펴볼 수 있는 곳으로 전통 한옥과 초기에서 공예품을 만드는 과정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옛 선현들의 얼과 멋스러운 솜씨를 이어받아 후세에 길이 남기고자 토함산 기슭의 2만평 부지에 조성한 경주민속공예촌은 도자기,금속, 목공, 보석, 자수, 토기 등의 제조과정을 공개하여 산교육장으로 활용되고, 직판 가격의 쇼핑도 즐길 수 있다.

  • 단체 펜션 별바라기러브캐슬

    성을 주제로한 러브 테마 박물관입니다. 입장료:1인9,000원 단체:8,000원(20인이상) 개장시간:9시부터24시까지 심야영업 2만여평이 넘는 부지로 여러 나라의 성과 문화에 대하여 알 수 있는 러브캐슬입니다. 솔직함을 통한 유쾌함과 즐거움 지구상의 사람수만큼이나 다양한 사랑과 성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 단체 펜션 별바라기경주국립박물관

    고고관,미술관,안압지관 3동의 상설전시관과 특별전시관 1동을 운영하고 있다. 전통문화와 교양 교육, 문화 예술행사 등의 다목적 교육과 전시 관람이 가능하며 2383종의 전시 유물이 있다. 보관되어 있다. 성덕대왕신종(국보 제29호)와 고선시터 삼층석탑(국보 제 38호)등 석조유물을 전시하고 있다. 각종 무료관람과 유료관람으로 나뉘며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각종 문화행사가 열린다.

  • 단체 펜션 별바라기안압지

    경북 경주시 인교동에 있는 신라 때의 연못으로 궁성안에 못을 파고 산을 만들어 화초를 기르고 진금이수를 양육하였다고 하는데, 안압지는 바로 그때 판 못이며 임해전에 딸린 것으로 추정된다. 연못 기슭과 섬에 실시된 호안공시는 정교하고 도수로와 배수로의 시설도 또한 교묘하다. 불교 예술품으로서 판상의 금동어래삼존상과 금동보살상 등의 우수한 작품이 있고, 유전하는 예가 드문 목조의 배, 건축 부재, 목가등의 채취와 그 보존에 성공한 일은 귀한 공적이다.

  • 단체 펜션 별바라기첨성대

    천체의 움직임을 관찰하던 천문관측대로, 받침대 역할을 하는 기단부위에 술병모양의 원통부가 올려지고 맨 위에 정자형의 정상부가 얹혀진 모습이다. 옛 기록에 의하면 "사람이 가운데로 해서 올라가게 되어있다" 라고 하였는데, 바깥쪽에 사다리를 놓고 창을 통해 안으로 들어간 후 사다리를 이용해 꼭대기까지 올라가 하늘을 관찰했던 것으로 보인다. 신라 선덕여왕(재위 632~647)때 건립된 것으로 추측되며 현재 동북쪽으로 약간 기울어져 있긴하나 거의 원형을 간직하고 있다. 가장 오래된 천문대로 그 가치가 높으며, 당시의 높은 과학 수준을 보여주는 귀중한 문화재라 할 수 있다.